fnctId=bbs,fnctNo=756
계명대학교 토론대회 전교 3위 및 장려상 수상
- 분류 공모전 / 학회 참석
- 작성일 2026.06.05
- 작성자 윤그리나
- 조회수 16

계명대학교 토론동아리 주관 토론대회에서 우리 학과 1학년 안혜진 학생이 전교 3위를 차지하여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성과는 인문·사회계열 학과 학생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공의 고학년 학생들과의 경쟁 속에서 이루어낸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큽니다.
안혜진 학생의 우수한 성과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리 학과는 매 학기 학과 대표 1명을 선발하여 토론대회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토론 및 발표 역량 향상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지도교수 이종원 교수님과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안혜진 학생의 수상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