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건축학과 동아리 'MERIT' 4기
  • 작성일 2026.04.09
  • 작성자 이정훈
  • 조회수 25
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건축학 동아리 'MERIT' 4기 회장 이정훈입니다.
'MERIT'의 궁극적 목표는 동아리 부원 모두가 건축학도로서의 색깔, 장점(Merit)를 찾게 도와 자신만의 공모전 작품 및 포트폴리오로 표현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위의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팀으로 소규모 공동체를 만들어 각 팀 대표가 집중적으로 팀원들을 케어하며, 이끌어나가는 방식으로 운영할 것입니다.
팀 활동은 3학년을 중점으로 진행됩니다. 3학년 리더(Leader) 2인이 1개팀의 멘토가 되어 1,2학년 부원을 대상으로 케어를 하는 형식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 계명대학교 건축학과의 후배들을 위해 멘토가 되어주시기로 하신 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희는 앞으로의 좋은 모습으로 선배님들께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 MERIT TEAM>
TEAM1: 금동준 박진효 강시연 김무성 이수빈 이진석 최영은 허우석 권은강 김가연
TEAM2: 김남규 최지수 김동규 김현기 박범수 신승훈 채지윤 한이슬 변은택 차경서
TEAM3: 이승우 강주원 김지성 박준우 성혜민 윤동규 구현수 김태헌 최시우
TEAM4: 이정훈 배지현 김예은 박지해 이채현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